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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문자알림 서비스 실시
박이동 기자  |  webmaster@ecola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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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8.02  14: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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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릉시는 민원처리 기한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에 대해 민원처리 문자안내 서비스를 본격 실시한다.

이에 민원 접수부터 완료까지 전 과정에 대해 '내 민원처리 어디까지 왔을까' 문자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신청-접수-배부-처리 중-완료 등 처리 단계별로 문자 알림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담당 공무원의 착오 누락 등에 따른 민원처리 지연을 방지하기 위해서 담당자에게도 처리기한 도래 시점을 문자로 안내해 민원처리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김영희 민원과장은 "시민과 담당 공무원에게 동시에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민원처리에 대한 불필요한 문의과정을 줄여 시민들의 불편을 경감시키는 등 시 민원행정 서비스 질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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